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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랜드 캐년 미국 남서부 잊혀지면 안 될 건축가, 콜터
    여행 알맹이만 쏙쏙 빼가세요 2023. 3. 18. 05:00

    Desert View Watchtower는 그랜드 캐니언의 가장자리에 붙어 있으며 아메리카 원주민 구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Credit: travellinglight/Alamy)

    두 회사는 괜찮은 호텔이 없고 산타페의 철도 노선을 따라 저렴한 음식을 찾기가 어렵다고 느꼈습니다. 1880년대에 산타페는 프레드 하비(Fred Harvey)와 힘을 합쳐 남서부 지역의 고품질 숙박 시설 건설을 의뢰함으로써 관광객을 유인했습니다.

    Colter는 정규직으로 고용된 1902년부터 1910년까지 Harvey에서 프리랜서로 일했으며 1947년까지 Harvey의 자주 찾는 건축가로 남아 있었습니다. 그녀는 호텔, 골동품 상점 및 휴게소를 설계하여 지역의 풍경과 문화를 전달했습니다. 그녀의 푸에블로 스타일 회반죽 벽, 노출된 나무와 돌, 성인을 위한 벽감은 미국 남서부의 토속적인 디자인 스타일을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디자인 선택은 건물에 대해 상상한 배경 이야기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La Posada는 1800년대 초 스페인 목장 스타일의 건물이었고, Hermit's Rest는 소박한 산악인의 피난처였으며, The Desert View Watchtower는 협곡을 지키는 고대 원주민 건물이었습니다.

    백인이지만 Colter는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과 건축에 대한 평생 학생이었으며 남서부에 대한 그녀의 "비전"은 관광객들에게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olter는 남성이 지배하는 분야의 선구자였으며 "시간의 시험을 견뎌 왔으며 미국 문화유산의 일부인 중요한 위원회를 담당했습니다."라고 여성 주도 건축 회사인 Page & Turnbull의 H Ruth Todd는 말했습니다. Colter의 Grand Canyon 건물 몇 개를 복원했습니다.

    건축 디자이너 Geraldene Blackgoat(나바호)는 "주로 백인 남성 건축가에 초점을 맞춘" 학교에서 Colter에 대해 배우지 않았지만 "Colter가 아메리카 원주민 고유의 디자인을 인정하고 경의를 표하는 특권을 사용한 것에 대해 공로를 인정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red Harvey에 대한 Colter의 첫 번째 임무는 Albuquerque의 Alvarado Hotel 에 있는 Indian Building의 인테리어를 디자인하는 것이었습니다. 평면도는 방문객을 아메리카 원주민 공예품을 지나 여행자가 자신의 원주민 공예품을 살 수 있는 상점으로 안내했습니다. Harvey는 원주민 문화와 관련된 고품질 공예품을 선보이고 싶었기 때문에 그의 회사는 건물에서 담요를 짜는 Navajo 직공 Elle of Ganado를 포함하여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를 고용하여 기술을 시연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그 시대의 가장 유명한 아메리카 원주민 예술가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콜터의 관심은 삼촌이 가족에게 1870년대에 몬태나에서 수감되었던 수족 수감자들의 스케치 시리즈를 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Colter는 그림을 보관하고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에 대한 평생의 관심을 키웠으며, 예술품을 수집하고, 춤에 참석하고, 남서부와 멕시코 전역을 여행하며 원주민 및 히스패닉 예술과 건축을 공부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Colter는 남서부 아메리카 원주민 커뮤니티와 강력한 유대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뉴멕시코 주 갤럽 에 있는 Colter's El Navajo Hotel 에서 저명한 나바호 주술사인 Miquelito는 호텔 벽에 12개의 나바호 모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리고 1923년 엘 나바호(El Navajo)의 개장식에는 구호와 축복을 주도한 15명의 유명한 나바호 주술사를 포함하여 2,000명의 아메리카 원주민이 참석했습니다. 그랜드 캐니언에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의 영향을 받은 그녀의 건물도 비슷한 개관식을 가졌고, 1933년 Desert View Watchtower의 개장에는 호피 장로들이 이끄는 축복이 있었습니다.

    El Navajo는 1957년에 철거되었는데 Colter는 크게 당황했습니다. 그녀의 다른 많은 철도 관련 건물은 살아남았지만 자동차 여행이 증가하면서 사용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Colter가 1905년에 설계한 Hopi House는 애리조나주 Oraibi에 있는 Hopi 마을의 1,000년 된 주거지를 모델로 했습니다. (Credit: Niebrugge Images/Alamy)

    오늘날 그랜드 캐년은 Colter의 남은 작업이 가장 집중된 곳입니다. 그녀의 8개 협곡 건물 중 4개는 1987년에 국가 랜드마크로 지정되었습니다: Hopi House , Lookout Studio , Hermit's Rest 및 Watchtower.

    망루를 방문하기 위해 저는 애리조나주 플래그스태프에서 북쪽으로 1시간 30분을 운전하여 공원의 동쪽 입구까지 갔습니다. 나는 혼자 여행하고 있었고 내 옆에는 Colter의 유령이 있었습니다. 유명한 서양 작가 Frank Waters에 따르면 "이해할 수 없는 바지를 입은 여성"을 입은 Stetson입니다.

    내 경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아메리카 원주민 보호 구역인 Navajo Nation을 통과합니다 . 나바호족은 그랜드 캐년 지역과 관련이 있는 11개 부족 중 하나이며, 여기에는 현재 미국에서 가장 오래 지속된 거주지 중 하나인 메사탑 마을인 호피족이 포함됩니다.

    Colter의 Grand Canyon 건물 중 일부는 화가와 도예가로 유명한 모계 사회인 Hopi를 연상시킵니다. 다른 푸에블로 부족과 함께 호피족은 그들의 혈통을 콜터의 망루에 영감을 준 절벽 거주지와 탑을 지은 조상 푸에블로 안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Colter는 건축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Hovenweep 및 Mesa Verde와 같은 폐허를 여행했으며 건설 중 세부 사항에 집착했습니다. Desert Watchtower는 그 지역에서 공들여 조립한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망루의 로비는 푸에블로 문화에서 볼 수 있는 원형 의식 공간인 키바를 연상시킵니다. 콜터는 호피족 화가인 프레드 카보티를 포함한 예술가들을 고용하여 탑의 내부 디자인을 그렸습니다. Fred의 손자이자 예술가인 Ed Kabotie(Tewa/Hopi)는 최근 망루에서 그의 할아버지와 다른 사람들의 그림을 보존하기 위해 일하는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National Park Service에 따르면 이러한 노력은 망루를 "부족 간 문화유산을 축하하고, 공유하고, 배우는 장소"로 만들기 위해 2015년에 시작된 Desert View Tribal Heritage Project의 일환이었습니다.

    Kabotie는 Colter의 망루를 "콜로라도 고원의 고대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노력"으로 인정했습니다. Colter가 아메리카 원주민 문화를 상품화했다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를 반영하여 Kabotie는 "조상 유적지에서 물건을 가져와 여기 Watchtower에서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었습니다." Watchtower 내부의 대부분의 아메리카 원주민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작품은 사이트를 위해 제작되었지만 Colter는 애리조나의 Ash Fork 지역에서 암각화를 가져와 디자인에 포함했습니다.

    호피 하우스(1905)는 전통적인 호피 푸에블로 주택을 모델로 합니다. 한 층의 지붕이 다른 층의 테라스 역할을 하는 다층 사암 구조입니다. 그것은 호피 노동자들에 의해 지어졌으며 일종의 살아있는 디오라마로 관광객들에게 제시된 원주민 예술가들을 고용했습니다.

    누군가는 Colter가 "단계적 진정성"에 기울었다고 말하겠지만 그녀는 적어도 그 진정성에 대해 세심했습니다. Waters는 건축의 세부 사항, 어도비 및 세척의 구성을 연구하면서 선사 시대 푸에블로 폐허를 스케치했다고 썼습니다. "그녀는 석공에게 어도비 벽돌을 쌓는 방법, 미장공에게 세탁물을 섞는 방법, 목수에게 viga [나무 들보] 조인트를 고치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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